미래를 향해 뻗어 나가는 기업 아이펠러코리아 아이펠러코리아는 최상의 코팅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HOME 고객센터온라인문의
트위터 페이스북
온라인 상담
제품 성능의 극대화는 아이펠러 코리아의 코팅으로!

현대해상 어린이종합보험 혜택 고객관리 하는 방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Kiara
댓글 0건 조회 7회 작성일 25-04-08 04:24

본문

안녕하세요, 보험고객관리 모홈입니다!오늘은 급성장하는 보험설계사 시장으로따라오는 부작용과 그 해결법에 대해이야기해 볼까 합니다.​법인보험대리점(GA)의 급격한 성장세로 보험설계사의 정착률은 떨어지고 있습니다.​그만큼 보험설계사들의 이직이쉬워졌고, 빈번해졌다는 의미입니다.​GA들은 보험고객관리 전 보험사의 상품을 다룰 수 있는 만큼,​ 원수사에 비해 높은 수수료율로유리한 근무조건을 통해설계사 유입을 공격적으로 늘리고 있습니다. ​이와같은 현상으로보험설계사의 잦은 보험고객관리 이직 증가로,GA 보험설계사 정착률 하락이라는부작용을 겪고 있습니다.​보험연구원에 따르면,GA의 보험설계사 1년 정착률은 최근 5년 새 20% 하락으로 그 수치가 크게 낮아졌습니다. 보험고객관리 ​GA 보험설계사 2명 중 1명은 보험 계약 후 1년 내 이직 및 퇴사를 하게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보험 계약의 특성상10년 보험고객관리 이상의 장기적인 기간 동안설계사를 믿고 계약하는 소비자가 많은데,1년 이내 본인의 담당 보험설계사가 사라지는 셈입니다.​그러나, 보험설계사 입장도난처할 따름입니다.​이직 후 본인을 믿고 보험고객관리 가입한 고객을더이상 관리 해주지 못하게 되기 때문에다시 계약을 옮기는 이른바'승환계약'으로 계속적으로고객의 보험계약을 옮겨야 하는문제에 봉착하게 됩니다.보험설계사 영업지원 서비스'모홈'에서는​나만의 홈페이지와고객관리툴을 통해나의 보험고객관리 고객을 회사가 아닌나의 울타리 안에서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개인브랜딩과 함께나만의 영업관리 툴로나의 고객을 지속적으로 관리해보세요!보험 영업의 좋은 습관, 모홈 | 모홈과 보험고객관리 함께하면 당신의 영업 성과가 달라집니다.​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보험고객관리 지도를 만나보세요.naver.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